관리 메뉴

자연과의 어우러짐속으로~~

영남알프스...2011.09.18(토요무박) 본문

* 일반산행/일반산행

영남알프스...2011.09.18(토요무박)

Sea fog 2011. 9. 24. 22:19

 

산행일자 : 2011.09.18(토요무박)

날       씨 : 맑은후 안개자욱

산행코스 : 청수우골 - 한피기고개 - 시살등 - 영축산 - 신불평원 - 신불산 - 서봉 - 986봉 - 파래소폭포 - 청수골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산에게 나무에게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- 김 남 조-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산은 내게 올수없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내가 산을 찿아가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나무도 내게 올수없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내가 나무곁에 서있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산과 나무들과 내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친해진 이야기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산은 거기에 두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내가 산을 내려왔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내가 나무를 떠나왔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들은 주인 자리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나는 바람 같은 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산과 나무들과 내가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별한 이야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∞∞∞...아름다운  동행...맛있 는  산행...행복한  여운...∞∞∞

 

 

Comments